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깨알|2017. 9. 28. 00:49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유모비는 LG U+ 알뜰폰 모바일이다.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와 이통3사와 엇비슷한 서비스 덕분에 헬로모바일 유모비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같은 알뜰폰 통신사가 뜨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엘지유플러스 회선을 이용하는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자세히 알아보자.


유모비 요금제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개통을 하고 싶거나 분실신고 등 유모비 서비스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을 때 유모비 고객센터를 이용하게 된다.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유모비 고객센터 상세 안내


일단 아래와 같이 휴대폰 개통하기, 휴대폰 바꾸기 혜택, 유심 개통하기 번호는 모두 다르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유심개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므로 평일 업무시간에 전화해야 한다.


(출처 : 유모비 홈페이지)



이어서 고객센터 ARS를 알아보겠다.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은 114 무료 전화로 걸면 되고 유모비 미가입 고객은 1644-5353 유료번호이다.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 공휴일에는 분실접수만 가능하고 일부 부가서비스와 납부 방법 변경 등 간단한 문의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스스로 할 수 있다.


(출처 : 유모비 홈페이지)


114 무료 번호 또는 1644-5353 유료번호 입력 후 통화버튼을 누른 후 상세 상담 번호는 아래와 같다.


이때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남긴 번호로 다시 전화를 준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한 후 만약 가입관련 문의 및 단말기 관련 문의를 하고 싶으면 상담번호 6번을 누르면 된다.


이런 상세 상담 번호는 알고 있으면 ARS 다시듣기를 안 해도 되니 매우 편리하다.


(출처 : 유모비 홈페이지)



1644-5353 유료번호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통화료가 과금된다.


모바일과 유선전화의 과금 기준이 다르므로 참조바란다.


또한 U+알뜰모바일 또는 LG 유플러스 가입자와 타 통신사의 과금 기준 또한 상이하다.


(출처 : 유모비 홈페이지)



이상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세 상담번호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