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고객센터 클릭 !

생활정보|2017. 11. 10. 04:00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클릭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보일러 실내 온돌 등 경동나비엔 난방 보온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


한겨울에 난방기구가 고장나면 참으로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로 가면 고객 스스로 손쉬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도록 세심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놓았다.


그래도 해결이 안 된다면 고객센터 전화해서 직접 AS기사님 출장을 요청하는 방법이 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클릭 !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경동나비엔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메인화면의 상단보드 메뉴가 나와 있다.

[고객서비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상세메뉴가 나온다.

1. [AS 접수 및 안내]를 일단 살펴보자

(출처 :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AS 접수 및 안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상세 페이지가 나온다.

1단계 카탈로그 및 설명서부터 2단계 자가조치까지 고객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별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놓았다.

3단계로가면 AS접수를 할 수 있고 4단계 자세한 전화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 이다.


(출처 :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2. [서비스 대리점 조회]를 클릭하면 내가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점 및 대리점을 조회할 수 있다.


(출처 :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이상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