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 꿈 해몽 풀이 정리 !

생활정보|2018. 5. 28. 00:56

머리감는 꿈 해몽 풀이 정리 !

샤워하는꿈 또는 머리를감는꿈 꿀 때가 있다.


머리를감는꿈해몽 어떤 뜻일까?


머리감는꿈 꾸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머리감는 꿈 해몽 풀이 목록 가져와보았다.


또한 남의집에서 머리감는꿈 그 외에 남의 머리를 감겨주는꿈 또한 꿀 때가 있다.


세수하는꿈 씻는꿈 또는 아기씻기는꿈 등 몸을 씻는 것에 대한 꿈을 꾸고나서는 꿈풀이 꿈해몽 하고 싶어진다.


머리를말리는꿈 그리고 남의 머리를감겨주는꿈 등 연관된 꿈들이 많다.


머리감는 꿈 해몽 풀이 !


스타트!




머리를감는꿈

씻는 꿈은 입신양명과 목욕재개 등 큰 일을 앞두고 정신과 몸을 경건히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중에서도 정신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신체부위인 머리를 감는 꿈은 그간 골치를 앓아온 문제들이 해결되는 희망적인 암시이다.


(출처 : pixabay)



쏟아지는 물줄기를 아래에서 맞으면서 머리를 감는 꿈은 골머리를 앓아온 걱정거리가 한 번에 해결된다는 의미이다.


남의집에서 머리감는꿈 어떤의미일까?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내가 힘든 상황을 벗어나게 됨을 의미한다.



만약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떠안은 채로 잠이 들었다면 남이 머리를감겨주는꿈 꿀수도 있다.


이 경우에는 그 사람이 나의 문제를 해결해주거나 나를 도와주는 귀인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힘든 상황에서 나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예의주시하자.



하지만 그와 동시에 남이 내 머리를 감겨주는 꿈을 꿨다면 주의할 필요도 있다.


나에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접근해서 내가 원하지 않았던 분쟁이나 소송 또는 나의 운을 가져가버릴 수도 있는 악인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샤워하는꿈 상징하는 바는 신분상승이다.


그간의 옷을 벗어던지고 다른 일에 종사하게 되거나 다른 환경에서 살게 될 것이라는 암시이다.




댓글()